추장어묵볶음 맛있게만드는 법,어묵볶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장어묵볶음 맛있게만드는 법,어묵볶음

‥ 요리 레시피

by 토파니 2020. 10. 19. 20:13

본문

 

 

 

 

 

 

고추장어묵볶음 맛있게만드는 법,어묵볶음

 

오늘 동생들과 조카가 내려가는데

보낼때는 늘 아쉬움이 남네요;

엄마가 돌아가시고 저를 엄마처럼 여기는 동생들이라

돌아갈때는 늘 맘이 짠하답니다;

 

반찬으로 만들어준 고추장어묵볶음이 맛있다고

다시 만들어달라 해서

부산가서 먹으라고 싸주었어요.

약간 길게 썰어서 고추장을 넣고

약간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고추장어묵볶음 소개해드릴게요^^


<고추장어묵볶음 만드는 법>

 

재 료

 

사각어묵 9장

고추장1큰술반, 간장2큰술, 미림2큰술, 올리고당2큰술, 참기름반큰술

식용유2큰술, 다진마늘반큰술, 깨, 후추약간

 

어묵은 뜨거운물에 살짝 데쳐주고 길게 썰어주었어요.

 

양념이 바글바글 끓으면 어묵을 넣고 중약불로 해서 볶아주세요.

 

골고루 볶다가 마지막으로 깨를 뿌려줍니다.

 

맛있는 고추장어묵볶음이 완성되었어요^^

고추장이 들어가서 약간 매콤하지만 맛있는 어묵볶음이에요.

 

길게 썰어서 또다른 맛을 느낄수가 있어 좋은것 같아요.

나물 몇가지랑 같이 넣고 비벼먹어도 아주 맛나요^^

 

부산의 오리지널 어묵으로 해서 더 맛있는

고추장어묵볶음이에요.

제가 친정에 있을때 시장에서 구입한 어묵인데

브랜드도 없는 그냥 어묵집에서 구입한 거였는데

먹어보니 이래서 부산어묵하는구나라고 느껴지더라구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은 고추장어묵볶음

아이 어른 모두 잘 먹을수 있는 어묵볶음이랍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