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으로 만난 사이인데요..이남자하고 진짜 못살곘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개팅으로 만난 사이인데요..이남자하고 진짜 못살곘어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4. 20. 23:14

본문

 

 

저희는 소개팅으로 만난 사이인데요....저보다 한살 어려요..

 

전 올해 21살이구영...근데 걔를 안지...3주가 좀 넘었는데 진전이 없네요..

 

제가 원래 리드 하는 스타일이 아니거든요..연애에 있어서는 소극적이에요..

 

근데 얘는 생긴건 지나가면 여자들이 좀 쳐다볼만한 얼굴인데요....숫기가 정말 없어요..

 

소개팅하고나서 만난건 딱 2번.ㅡㅡ 그것도 제가 만나자고 해서 만난거에요...

 

그러다......얼마 지나서..걔 술자리에 절 부르더군요..무슨심리로 불렀을까요??????

 

거기엔 걔의 칭구두명과 같이 일하는 형들이 있었어요..한커플도 있었고....

 

그렇게 술을먹고 헤어졌죠...그담날에 부재중으로 전화가 와있더라고요..

 

제가 일하느라 못받았어요...그래서 담날에 전화했는데 일해서 못받는다 그래서 곰방

 

끊었어요...문자한다고 햇는데 문자가 안오네요..얘는 이런식이에요..ㅡㅡ

 

저희는 손도 못잡아봤어요..나한테 관심이 있긴한가요>?

 

지 술자리에 왜 날 불른거죠?남자들은 걍 여자 부르는 건가요..???아무애나..??

 

그리구...3주가 좀 지났는데 진전 없겠져? 걍 아는 동생이라 생각하려구여..

 

얘도 날 글케 생각하구 있는거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